티스토리 뷰

바람난 여우

네일 네일아 스톤파츠 세트

토끼사냥꾼4 2020. 5. 16. 19:22

우리가 볼상품 스톤,파츠,글루 네일아 스톤파츠 세트 비교 이런상품어때요
현재시간 상품가격 15% 4,500원에서 할인된 금액
3,800원 쎄일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네일아 스톤파츠 세트 상품구매


네일 파츠 가성비 좋아용 | 아무리 저렴해도 싸구려틱 하면 돈 버리는거라 살까말까 걱정 많이 했어요. 근데 받고나서 재구매 해야겠다 싶을만큼 걱정이 싹 가셨네요.

제각각의 칼라가 흐리멍텅 하지않고 찐해서 선명한 색감도 맘에 들고 저렴한 가격대비 양도 혜자 스러운게 푸짐한점도 좋아요.

뭣보다 제일 걱정스러웠던 빛부분도 스왈만 써왔던 저로써는 스왈의 우월한 반짝임에 이미 적응했을 터. 아무리 일정 내려놓고 샀다해도 늘 보던 눈이라는게 있는건데 그것들을 다 감안하고 샀대도 그리 실망스런 느낌은 아녔어요.

컷팅이 되있는 다각면에서 빛나는 반짝임의 정도가 가격대비 이 정도면 훌륭하리만큼 만족스럽네요. 왕큰 보석류를 좋아해 이것보다 더큰 사이즈의 스왈이 있지만 엄지 뺀 나머지에 붙일 용도로 저렴이 알아보다 사게 되었어요.

역시나 엄지에 꽉 들어찬 맛은 없지만 믹스 매치해 포인트로 붙이기 좋을것 같고 이외 손톱엔 단독으로 붙이기 딱 좋을 싸이즈라 맘에 들어요. 보석 싸이즈 참고하시라고 손톱에 살짝 얹어만 봤어요.

제 손은 매우작은 편에 속해서 손톱 폭도 얇고 긴편이니 그부분 감안하고 보시면 될것같아요. 빛반사 공유차 동영상도 올립니다. 동영상이 많이 흔들렸는데 그럼에도 반짝임은 숨길수가 없네요. 직접 받아보시면 반짝임이 더욱 맘에 드실꺼예요.

네일재료 욕심이 많아 좋으면 똑같은걸 또 사서 쟁여두는 요상한 습관이 있는데 이것도 또사야 겠네요 그만큼 좋다는 뜻. 배송중 생긴 스크레치 및 은색 코팅부분이 군데군데 까인것도 있는데 그런 미스는 정품스왈도 마찬가지로 자연스런 현상이라 전 크게 게의치 않지만 예민하신 분들은 고려하셔야 할것 같고요.

셀프네일 즐겨하신다면 부담없이 쓰기 좋고 가성비 훌륭한 제품이니 안사면 손해일 만큼 득탬스런 제품이다 감히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럼 꼭들 사시길 바래요. 수고하세요.


네일아 스톤파츠 세트, 045 다각왕스톤, 1세트가성비 좋은 것 같아용
활용도도 많구 색깔도 다양해서 조아요 네일할때 유용하게 썼어요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뒷부분은 회색? 이라서 측면에서 보면 앞이랑 색깔이 달라서 그게 조금 별로에요 그리구 붙이기 힘들구요ㅜㅜ

그래도 가격이 저렴해서 만족ㅎㅎ̆̎ 네일 파츠 쿠팡에서 산걸로만 동생이 해줬는데, 첫젤네일임에도 불구하고 예쁘게 잘된 것 같아요!


네일룸 스톤파츠 세트, 043 다각왕스톤, 1세트흠집이 좀 있네요.. 양이 많아서 다행이에요
크기는 줄자로 재본 결과 설명이랑 똑같아요~
작아보여서 재봤어요 ㅋㅋ
생각보다 광이 좀 나서 다행이네요 ㅋ
조~금 저렴한 티가^^
그리고 위쪽이 너무 뾰족해서 좀 조심해야겠어요;
제가 손톱이 좁은편이니 크기 참고하세요~


네일아 스톤파츠 세트, 045 다각왕스톤, 1세트스왈로브스키 같은 빛은 아니지만 그래도 싼 값에 비슷한 빛깔을 내는게 어딥니까~ 진짜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그리고 탑젤을 위에 덮으면 더 반짝반짝해 진다구요!! 좋아요!


네일아 스톤파츠 세트, 045 다각왕스톤, 1세트싼값이여서 상태를 그렇게 기대하지않았는데 너무너무 괜찮아서 놀랐습니다
싼 값에 너무너무 만족하는 파츠입니당


네일아 스톤파츠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네일 네일아 스톤파츠 세트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네일 네일아 스톤파츠 세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