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품 조리대윗공간 코시나 휴 뱀부 자이언트 식기건조대 1단 할인금액 소개합니다
현재시간 할인전가격 21% 49,800원에서 쎄일가격
39,010원 추천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9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코시나 휴 뱀부 자이언트 식기건조대 1단 상품구매


선물 줘도, 받아도 내 맘과 같으리 | 베리베리, 굿. 나이스! 강추! 정말 좋습니다.
나무가 들어간 건조기라…받아보기 전까지 어떤 제품일지 궁금했죠. 혹여 투박하지 않을까, 실용성이 떨어지진 않을까, 그러나 궁금증과 염려는 저 강물에 흘려 보내시라.

가정에서 철제를 쓰는데 훨씬 많은, 그리고 큰 냄비며 전기밥솥 내솥에 플라스틱 그릇들이 많이 올려지고 물빠짐 시원시원해서 물 빠진 그릇 정리 후 쓱쓱 물 부어서 건조기 씻는데도 그만입니다.

정수기 수도관 바로 옆에 건조기를 놓아서 물 틀어 보니 배수관을 통해 씽크대로 물이 졸졸졸 바로 빠지니 어릴적 비오는 날 호박잎 끊어서 물 장난 하며 놀던 동심에도 잠깐 잠겼습니다.

이 점이 장점입니다. 물받이를 빼서 씻어내는 기존 사용하던 건조기보다 불편함이 없어요. 그릇 뒷손질해서 정리하고 직수로 물 부어가며 수세미나 솔로 물때를 씻어내니 청결유지가 훨씬 잘 되더군요.

♥ 조립~ 유치원생도 가능할 정도로 간단함
♥ 무게감~오히려 철재보다 무겁지 않음. 무거운 물건을 올려도 형태가 뒤틀리거나 발이 끊어질 염려 없음. 4개의 지탱하는 발에 고무바킹이 씌워져서 쉽게 미끌어지지 않게 사방에서 모착하게 잡아 주기 때문.

♥ 수저통도 많이 담아도 옆으로 기울지 않으며 내부와 외부 사방팔방 어디든 거치 가능한 것도 장점입니다.

♥ 실용성~생각보다 많이 담을 수 있음.
물이 한 가운데로 모여져 배수구를 통해 잘 흘러나감. 대나무의 자체 살균력으로 쉽게 곰팡이가 피지 않는다 하니 어디 한번 믿어봅시다.내년 여름 지나면 상품평 다시 써야지…

밑판은 1센티 간격으로 칸칸이 요철을 해서 미끄러지지 않고 커다란 접시도 비스듬히 세워도 넘어지거나 미끄러 지지 않아요.

♥ 물받이~사방 360도 회전 가능함.
가로로 놓아도 2중으로 된 플라스틱 한개를 길게 빼서 사용할 수 있어요. 혹시 부러질까 힘을 줘서 빼지 못하고 전전긍긍, 괜스레 욕 까지 할 뻔 했음.

♥총평; 고급지고 많이 담을 수 있어 너~무, 아니 아~주아주 좋군요. 설겆이 하면서 이리저리 둘러보며 씻은 그릇을 어디 놓을지 고민 덜 하겠네요.

집들이 선물이나 연말연시 선물로도 딱, 좋겠네요!
========================================
사용 사흘째, 도마 놓는 공간 확보를 위해 이리저리 옮겨도 보는데 손잡이 홈 파인것도 냄비벼 그릇 많이 씻어 올린 체 들었는데 이것마져도 편리합니다.

큰 그릇이며 남비도 엎어 놔도 높이감이 적당해서 쏠리지 않아 좋아요.


깔끔, 심플 그 자체에요 | 식기건조기는 한번 사면 생각보다 오래 쓰게 되더라구요.

저희집 2단 스텐 건조기는 신혼때 부터 사용해서, 이사할때도 같이 오고 근 6년을 사용했어요. 그런데 쓰다보니 때도 끼고 좀 답답해 보여서, 이왕이면 예쁜 식기 건조대 검색하다 이 제품 발견했습니다.ㅎㅎ

대나무가 일반 목재보다 물기에 강하고, 자체적 향균력이 있어서 세균번식에도 강하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뱀부 식기건조대를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쿠팡에 뙇!

오늘 받아서 신나게 세척하고 기존에 있던 스텐 식기건조대 걷어 냈는데요. 디자인 하나는 진짜 깔끔하고 넘나 예뻐요. 식기 건조대 하나로 주방 인테리어가 바뀐 느낌이에요.

거기에 플러스 공간 활용도가 높아졌어요. 기존 스텐 2단은 너무 커서 콘센트 하나를 사용 못하고 있었는데, 이제 사용 가능해 졌네요!

사이즈가 많이 작으면 어쩌나 걱정 했는데, 3인 식구 기준 한끼 식사 후 식기 건조하는데는 충분할거 같아요.

그런데 한가지 단점이..ㅠㅠ

동영상 보심 아시겠지만, 저희집 싱크대 폭이 좀 넓은 편인건지.. 물 배수 되는 아래 배수관이 넘나 짧아요. 요리조리 돌려봐도 짧아서.. 기존에 쓰던 스텐 건조기에 딸려있던 플라스틱 물배관 판을 아래 깔아서 써야 할듯해요.

또, 식기건조기 그릇 놓는 바닥을 세척하려면 건조기를 통으로 들어서 세척 해야 하는게 좀 불편한거 같아요.
그래서 아쉽지만 별 하나 뺐어요.

그리고 접시 올려두는 바닥판이 플라스틱 같은 재질로 되어있는데, 이왕이면 스텐 망으로 되어 있었음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일단 주방이 산뜻해지고 깔끔해져서 전 마음에 쏙 드네요^^


원목조합이 색도이쁘고 튼튼하네요 | 2층짜리 좀짧은 압축봉지지대 스텐으로구성된 건조대 썼었구요
설치했더니 주방이넘안이뻐지드라구요ㅠㅠ 촌스러웠어요사실..
편리성과주방동선생각해서 어쩔수없이 쓰던중에도
압축봉이 힘줘서 맞춰놔도 한번씩살짝흔들리니 그릇놓기불안했었네요..
그러다 이걸보게됐고 1층짜리사서 쓰는게 안전하겠단판단으로 선택하게됐어요 우선디자인이 원목조합이래서 맘에들었구요
타 플라스틱구성은 가벼워서좋지만 그만큼가볍기때문에 그릇두기엔안정감은덜할것같드라구요 원목컬러색이뻐요
도마같은거씻고말릴때 불편했는데 악세사리에 포함되여있어서 센스있다생각했어요 수저보관함이 플라스틱이지만스텐이 곧잘 녹이잘슬어서 저는써보고 세척힘들어서 별로드라구요..
물빠지는곳은 자유자재방향바꿀수있고 길이조절도가능해서 개수대방향에 맞게 길이에맞게 수정할수있어서 이점넘편하구요

하나좀아쉬웠던점은 스텐건조대쓸때보다는 물빠지는속도가조금더느린것같아요 한번씩 세척해줄때 바닥면이분리가안되다보니 본체전체씻어야하네요 중앙으로좀기울듯만들어졌으면더잘빠졌을것같은데 이점은 그릇세워서 건조할때 그릇흔들림,쏠림때문에 덜기울게만든것같단생각이들긴했지만요

대체적으로 2층건조대쓰면서 더답답하고 촌스러워보였던주방이 좀더 깔끔해질것같아 만족합니다.


특이한 건조대~^^ | 원목으로 주방용품으로 바꾸려고 노력중이예요
첫번째 제일 눈에 띄는 식기건조대!!
대나무 건조대라니 생각보다 괜찮겠더라구요
전용택배 상자에 담겨 도착
와~생각보다 진짜 이쁘고 사이즈도 내 주방에 딱 맞더라구요
48.3*33.5
매번 스댕 건조대만 보다가 특이하기도 하구^^
접시 꽂이는 따로 없어도 홀이 있어 딱 각잡히구
배수쪽은 빙빙 돌려 어느방향이던 물 빠짐이 가능하구. .
디테일이 정말 깔끔했어요
어디 모난곳 없고 대나무 부분도 깔끔
전 마감이 잘 안된 부분에 민감하거든요
색상은 요새 연그레이? 쯤 됩니다
약간의 조립? 필요한데
초등생도 할 정도ㅋ다리끼고 배수관?끼고
수저통 원하는 방향에 꼽구. .행주걸이도 마찮가지
여튼 완제품은 아니예요
처음이라 대나무..원목 냄새가 약간은 나서 꺼내놓고 일단 환기시키는중입니다
걱정스러운건 아무리 방수처리 ? 뭘 했더라도
곰팡이가 생기지 않을까 ^^ 물 수시로 쓰는 주방에 놓고 쓰는거니~
만약 사용후 생기면 다시 후기 수정할께요


코시나 휴 뱀부 자이언트 식기건조대 1단, 본체(48.5 x 33.5 x 14 cm), 화이트심플하고 깨끗한 식기건조대네요.
대체로 스텐재질의 흔한 디자인 일색인데
뭔가 인테리어 감각을 뽐낼 분들께는 저렴한 가격에 센스만점 아이템이 될듯해요.

• 특징 & 장점
대나무와 플라스틱의 조화가 낯설것 같지만 깔끔함
나무결이 고르고 거친 부분 없음
인조적 색감을 입히지 않아 좋고 인테리어 포인트가 될만함
꽤 많은 그릇을 담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
짧은 다리와 물빠짐레일? 이 있어서 바닥부분 청결한 관리 가능할듯

• 아쉬운 점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나무재질이 과연 내구성과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을지 의문
현재 개수대 한편에 걸쳐쓰는 건조대 사용자로서 싱크대 상판 한켠을 차지하는 이 건조대가 얼마 후 좁고 불편하게 느껴질지도..

• 이용방법 제안
나무재질에 예쁜 디자인이라 꼭 물닿는 용도가 아니어도 좋겠다 싶음. 식탁 위 또는 보조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김, 빵류 등을 수납해 두면 좋을 듯


코시나 휴 뱀부 자이언트 식기건조대 1단 상품구매


The post 선물 코시나 휴 뱀부 자이언트 식기건조대 1단 appeared first on 소리소문.


선물 코시나 휴 뱀부 자이언트 식기건조대 1단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